안녕하세요! 지역재단입니다!!

좋은농협만들기 정책선거실천 전국운동본부’(이하 운동본부’) 상임대표단체인

 지역재단이 한겨레신문사와 공동으로 좋은농협만들기 시리즈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많은 홍보와 구입을 부탁드립니다 ^^! 

(구매 정보 하단 참조)


cover.jpg

<책 소개>

이번 책을 기획 출판한 박진도 지역재단 이사장은 서문을 통해 농협이 제 역할을 한다면, 농민들이 풍년에 수확한 농산물을 갈아엎는 일은 없을 것이고, 농산물시장개방에 대응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지역먹을거리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고 농민의 이해에 반하는 신자유주의 정책(, FTA, 농지법 개정 등)을 함부로 수립하지는 못할 것이다라며, “이 책이 좋은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농협의 조합장, 이사·감사, 대의원, 조합원들에게 작은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책 요약>

1권(한국농협, 길을 묻다)은 3.11.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를 계기로 지역재단과 한겨레신문이 함께 농민조합원과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에세이 공모전에서 엄선한 글들을 모은 것으로 나에게 농협은 어떠한 존재인지, 농협에 대해 무엇을 기대하였는데 무엇에 실망하였는지, 내가 사는 지역의 농협을 바로 세우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우리가 앞으로 어떤 노력을 해야 할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2권(위기의 농협, 길을 찾다)은 지역재단이 지난 1년여에 걸쳐 농협 개혁의 방향과 과제를 설정하고, 지역농협의 문제점을 분석하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적 정책 과제를 마련하고자 전문가들로 작업팀을 구성하여 초안을 마련하고, 좋은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현장 조합장 모임인 정명회(正名會) 조합장들과 토론하여 농민 조합원들에게 검증받는 과정을 거쳐 펴낸 책이다. 

<목   차>

1권(한국농협, 길을 묻다)image-006.jpg

2권(위기의 농협, 길을 찾다)image-06.jpg

<구   입>

현재 1권, 2권을 1세트로 하여 묶음 판매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세트 구입가격은 21,000원이고 배송비는 지역재단이 부담합니다~

단, 5세트 이상 구입할 경우, 1세트 당 2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드립니다! emoticon

배송은 입금 확인이 되는 즉시 진행이 되며 안내연락을 동시에 해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계좌 : 하나은행 599-910009-94404  (예금주 지역재단), (1세트 21,000원, 5세트 이상 구입시 1세트 20,000원)

- 문의처: 지역재단 02-585-7731 김진호 담당

 -구입 하러가기 http://goo.gl/forms/YiK8yQf7c3